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기 들어오지맛! 창틀물구멍 막기.

모기 들어오지맛!  창틀물구멍 막기.

 

 

"엄마~~ 약 발라주세요~"

그제 밤사이  다리만 6방 물렸어요.

방충망도 있는데... 분명 긴바지 입고 잤는데...

모'기 ' 입 삐뚤어진다는 '처서' 지난거 맞나요~ >.<

 

 

 

스마트 창틀 물구멍 방충망밴드

불에강한 화이버글라스 소재니 화재예방도 되겠네요.

친구에게 얘기 듣고 올여름 대비로 챙겨두었는데...

진작 붙일걸 그랬네요.

요즘, 모기안물리는방법, 모기퇴치용품도 참 많죠.

어젠 아로마팔찌채우고, 스프레이퇴치제도 뿌리고 잠드니 한결 맘이 놓이더라구요. ㅋ

 

젤 중요한게 울집안에 못들어 오게 하는거죠~

이제 모기들이 추워서 집으로 들어오나봅니다.

 

 

 

 

 

패키지엔 분명 10개라고 써있었는데

요렇게 생긴거 3장 들어 있었어요.

한장은 뽀~너스~. ㅋㅋ 득템~??

 

 

촘촘하니 들어올 틈이 없겠죠~

가운데 부분 말고 테두리 쪽에만 접착성분이 있어요.

그러니 들어오려는 벌레들이 붙어서 막히는현상은 없겠어요 ㅎㅎㅎ

 

 

 

 

 

 

 

 

 

 

 

저렇게 창틀에  작은벌레들의 출입구 가 있었더라구요.

왜 존재하는진 아시죠?

비오고 나면 창틀에 물이 고이는데,,  

다시 빠져나갈 곳이 있어야 집안으로 물이 들어 오지 않겠죠...

 

 

저는 아이재우고 갑자기 생각나서

늦은밤, 방마다 돌아다니며 붙였답니다. ㅎㅎㅎㅎ

 

 

 

 

 

 

 

 

 

포스팅을 위해 안쪽에서 붙여 보았어요.

미관상 보기 싫으시다면 바깥쪽에 부착하시면 되겠어요.

 

 

 

 

 

바깥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그 많은 물구멍 중에 어디에 붙여야 할까요?

그쵸~ 젤 바깥쪽. 방충망이 지나는 틀쪽에 붙여야 겠습니다.

 

불빛보고 모기들 잽싸게 들어오니

이 작업은 낮에 하시길 권유드려요~^_^

여름 다 지나같다고요~? 아직 늦지 않았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