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혜화동 양파돈까스 잭다니엘함박스테이크로 오늘저녁 해결★

혜화동 양파돈까스 잭다니엘함박스테이크로 오늘저녁 해결★


오늘 강추위라였는데 밤

새 보일러도 안틀고 

베란다문까지 열어두고 자는 바람에 

목감기와 몸살이 오셨습니다.

저에게만...?


귀차니즘까지 오시는 바람에 

오늘 주방은 휴업이에용~>.<

요즘 매일!!저녁준비 열심히했는데 

이렇게 한번 쉬어가는거죵~



요즘 돈까스가 괜시리 당기는 분들 많아지셨죠~

강식당을 보고 있으면 

왕왕큰 돈까쓰가 꼬옥 먹어 보고싶더라구요.^^

세상 좋아졌으니

배달 어플이용을 자주하는데요.

혜화동 돈까스극장 이라고 

젤 위에 표시 되어있더라구요.

오늘은 너닷~!!




양파돈까스와 

아이먹기 좋은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가 도착했어요.

근데 잭다니엘함박스테이크라던데,

그건 칵테일 이름 아닌가요?


무튼 깨끗하게 포장이되어왔네요.

혜화동 돈까스극장 찜해두었어요^^



함박스테이크는 두장이었고

감튀와 계란후라이가 사이드로 함께왔어요.

하나가지고 아이랑 둘이 먹었는데

둘모두 배부르게 먹었어요.^^

아이는 요새 맨밥이 그릏~게 맛있데요.

밥맛을 알게 된건지..

아님 제가 해주는게 맛이 없나~~? 

그런 생각도 해보네요ㅋㅋㅋ





자잘한 포장을 버리려다 

눈에띄는 필름이미지의 띠종이.

재료의 원산지가  중국산도 있지만

눈에 띄게 써놓으신것이 

정직하게 느껴지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잘나가는 베스트메뉴5를 

나열해 놓으셨네요.

다음에 뭘먹을까 생각해보구요.

파채가 올려진 돈까스는 

담에 함 먹어봐야겠군요.^^

아님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 보아도 

괜찮겠어요.^___^





신랑님 오기전 사진만 찍어두고

도로 뚜껑을 덮어두었어요. ㅋ

단지 사진찍을 목적으로다가..ㅋ








양파이불을 덮은것이 여기에 소스만 부어 

 촉촉하고 아삭거리는 식감이 맛있다고 

여기에 밥만 추가해서 

잘 먹었답니다.

전체적으로 고기잡내 느껴지는것 없어서 

다음에 또한번 시켜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