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할만해

카페마마스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


카페마마스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



지인이 준 티켓으로 음료두개, 메인음식두개를

이용할 기회가 있었어요.

카페마마스 생기고 초창기에 자주 가보다 요샌 좀 뜸했는데

어찌나 반가운 선물이었는지..

덕분에 울가족 브런치 잘 먹었네요^^




주말 오전인데,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한가하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오신분들도 많구..

전에 못봤던 아이를 위한 코너가 마련되어있어서

아이들의 심심함을 해결해 줄 

색칠할 수 있는 종이와 색연필, 몬스터 스티커, 아이들전용 식기류가 

참 컬러풀하고 예뻤어요.

그런데 사진을 뺴놓고야 말았네요. ㅎㅎ

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있는..  함께 가기 좋은 식당이에요.



달콤한 라즈베리만 달라는 아들. 흥~

건강한 견과류와 치즈를 함께 빵에 발라주는 애미의 맘을 몰라주네요.~.<

건포도를 사랑하는 아들램의 고집은 꺽을 수 가 없어용~


마마스의 대표음식, 인기음식 ~리코타치즈샐러드.

인기끌더니 많은곳에서 따라하며 타식당에서도 많이 보게되는 샐러드이지만 

카페마마스가 원조이니 여기서 먹는게 세젤맛!!

이라고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본사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리코타치즈라고 들었어요.

그릇들고 오더로 가면 빵을 리필해 드실수 있어요.

전 그모습이 넘 웃겨요~ 뭔가 구걸하는 느낌..

>.< 아이고~




참! 청포도 쥬스도 빼놓을 수 없구요. 

이건 아들램이 독차지 했지요.

신랑이 자몽주스도 먹고 싶다해서 추가 했는데 초딩입맛인 그는 

달지 않다며 멀찌감치 놓았네요.ㅎㅎ

건강한 자몽쥬스 였어요. 시럽을 넣으면 될것을~

그래도 찔끔찔끔 먹는거 보면 많이 나아진게죠.






가지불고기 파니니 

이건 아이가 있으니 맵지않고 불고기들어간 것 찾다가 선택했는데,

선택 잘했어요.





마마스 피클도 수제 인것 아시나요?

치자물이 들어가 노란색을 띄고 있어요. 양파 오이,무 

아삭아삭 식감도 좋아요.




불고기의 짭잘한맛과 치즈의 단백함이 어우러지고, 

가지의 건강한 맛도 더해져서,

울 세식구 든든하게 먹었네요.

불고기들어간건 이거 말고,

필리치즈~ 핫도그던가~

그건 좀 매콤한데 그것도 꿀맛. 애정합니다~




야채스프

울신랑의 해장음식으로 이날의 메인이 되어주셨네요.

보시는것처럼 토마토가 들어가 빨간 야채숲인데,

매콤해서 한그릇 먹고나면 속이 시원~해지니 

카페마마스에서 신랑이 가장 좋아해요^^


요건 가끔 포장도 하는데, 매장에서 먹으면

푸실리도 몇알, 바게뜨도 몇알 들어있어서 한끼 든든해요.

아침에 출근하시는 분들 대상으로 이거 판매하면 좋을듯!! ㅎ

(벌써 하시고 계신지도...모르겠네요.)